본문 바로가기

JTBC 슈가맨2를 보고 있는데, 이지라이프 (EZ-LIFE) 가 나오네요.

 

방송에 나오는건 처음 보는데, 털보이(이상백 / TURBOY) 분은 입담도 좋으시고, 알만한 곡에 작사작곡으로 참여도 많이 하셨고, 재밌는 분이셨네요.^^

 

(이글파이브 - 오징어 외계인, 컨츄리꼬꼬 - 콩가, 이정현 - 아리아리, MC몽 -  I Love U Oh Thank U, SM TOWN 썸머 베케이션 등의 작사와 / DJ DOC, 쿨, 샵, 슈퍼주니어 등에 참여)

 

'콩을 심어라'는 왠지 4차원그룹(?) '노라조' 삘이 나는듯합니다.ㅎㅎ

 

 

'너말고 니언니' 의 리듬이 좋아서 이곡만 참 많이 들었었네요. 오늘은 오랬만에 전곡을 다시한번 들으려고 외장 DVD 라이터기 연결해서 리핑하고 있습니다.

 

 

 

 일기장(?)을 뒤져보니, 지금은 사리지고 없는 '엠파스' 사이트의 랭킹이벤트로 2006년 1월 31일날 당첨되서 2006년 2월 13일에 받았었네요. 그래서 NOT FOR SALE 이라고 적혀있고, 싸인도 있구요. 이 CD를 받고서는... 뭐냐 이건? 이왕 받은거 예의상 들어나보자 싶어서 3개의 CD가 한꺼번에 들어가서 돌아가는 아이와(AIWA) 미니 컴포넌트로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12년전의 일인데 참 별거별거 다 기억이 나는군요.

 

 

'너말고 니언니' 뮤직비디오.  화질이..ㅜㅜ

 

 

 

 

털보이(TURBOY) - '콩을 심어라' M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