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스크탑의 백신 프로그램으로 어베스트를 이용중입니다. 가끔씩 치명적인 문제점을 보여주곤 하지만, 그래도 사용하기 무난하면서 비교적 강력한 성능을 내주기에 다른 백신으로 못 넘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온 메일을 보니 사용중인 Avast 프리버전 사용기한이 곧 만료된다고 재신청 혹은 정품구매를 통해 라이센스를 재획득 하라고 하던데, 어베스트는 1년마다 갱신을 하면 계속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죠. 예전에 한번은 좀 어리버리 되다가 기간연장이 아닌 다시 새로 등록을 해버렸던거 같은데... 이번에는 실수없이 기간연장을 잘 한거 같네요.

▲ 15일이 남은 상태였습니다. 갱신을 하려고 '지금등록'을 누르면

▲ 어느걸 설치할지 물어보는데 전 무료버전을 계속 사용할것이으로 왼쪽껄 선택한후

▲ 이름과 이메일을 쓰고 등록버튼을 눌렀습니다. First name/Last name은 쓸대마다 헷갈리는데 Last name이 '성'이고, First name이 '이름'입니다. 영어로 써야되는지 한글로 써야되는지 모르겠어서 그냥 한글로 썼네요. 이메일은 아마도 기존 avast에 등록되있던 그 이메일을 쓰셔야 되지 싶습니다.

▲ 그러면 Avast Free Antivirus 등록이 되었다고 나오며, 인터넷 시큐리티인지 뭔지를 권하는데 그냥 패스하고 닫기 누르고 나서....

▲ 어베스트 '등록' 화면을 보면 다시 '365일 남음'으로 사용기한이 연장된걸 볼수가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주의할건 어베스트 Free 버전은 가정용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