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달에 개인정보유출 관련해서 글을 쓰다가 카드사 가입여부 및 남아있는 카드포인트 조회방법을 적었었는데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cardpoint.or.kr) 확인 방법 - http://motivation.tistory.com/747

제 경우 신한카드에 몰랐던 포인트가 3,001원이 있었고, 기간은 3월까지였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를 할때 '포인트 사용'을 하면 되지만, 현재는 저 체크카드/통장을 주로 사용하지 않아서 계좌이체를 통해 돈을넣고 카드로 긁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그러던중... 네이버 쇼핑 30% 할인쿠폰을 사용하다가 알게 되었는데...  카드사들의 잔여 포인트들을 네이버 캐시로 충전이 가능하더라구요.

위 이미지를 보시듯이 결제수단에서 '신용카드포인트로' 선택을 한후 'BC탑포인트, KB포인트리, 마이신한포인트, 우리모아포인트, 외환YES포인트'를 조회한후 네이버 캐쉬로 1원단위까지 넣을수 있습니다.

보통 카드를 여러개 사용하다보니 얼마 안남은 포인트를 깜빡 놓치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한곳에 모아서 사용할수 있으니 참 좋네요.

그외에도... 컬쳐랜드, 북앤라이프, 해피머니 문화상품권등도 naver 캐쉬로 충전가능하고 (각 월 3만원까지만 충전가능)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온캐시, 틴캐시 등 다양하게 충전할수 있는점은 참 마음에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