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머니 로그인시에 키보드보안 프로그램 팝업창이 계속 뜨는 문제 해결방법을 공유해봅니다.

 

▲ 보통 '로그인'을 누르면 보안프로그램이 설치되죠. 해피머니 사이트를 이용해보신분이라면 아실텐데요.

 

▲ 위 이미지처럼 하단에서 설치를 누르면 설치가 되고, 로그인을 할수 있어야 정상인거죠.

 

그러나... !

 

▲ 로그인 화면에서 계속 저 키보드보안 팝업창이 떴습니다. '허용'을 누르면 또 뜨고.. 로그인 칸에 입력하려고 커서를 찍으면 또 저 팝업창이 떠서 아무것도 할수 없는 상태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뭐가 꼬였나 싶어서 키보드관련 프로그램은 다 지우고, 인터넷 캐시등도 싹 날리고, 재부팅하면 될줄 알았는데, 여전히 계속 저 오류만 뿜어대고 있었습니다. 혹시나 얼마전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 했는데, 그거 때문인가 싶어서 윈도우7로 부팅해서 해봐도 동일한 증상이었구요. OS의 문제가 아니고 사이트의 문제이거나, 보안 프로그램이 문제다 싶어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

윈도우 xp, vista 인지 아닌지 묻고...

제어판 > TouchEn Key Keyboard Protector 프로그램삭제를 해보거나...

익스플로러 옵션 > 고급 > '원래대로' 해서.. 익스플로러를 초기화후 재부팅해보거나...

---

 

라며... 나름 답변을 준다고 주는데, 제가볼땐 위와 같은 상황을 겪어보지 못한거 같더라구요. 여자 상담원이 컴퓨터나 각종 오류상황에 대해서 빠삭하게 알고 있기는 힘든일일테니, 그냥 알았다고 하고 끊었습니다.

 

 

이렇게 저렇게 해보다가 해결 방법을 찾았습니다. 역시나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이 문제였습니다.

우선 기존에 설치됬던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을 삭제합니다.

 

▲ 좀 전에 바로 설치했다면 '설치 날짜'로 정렬을 하면 빠르게 찾아서 삭제할수 있겠죠.

 

 

▲ 해피머니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누르면 나오는 키보드 보안프로그램 페이지로 넘어가는데... 하단의 키보드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마시고...  위쪽 화살표로 표시한곳의 링크로 이동합니다.

 

---

3. 키보드 보안프로그램 관련 문의

   1) FAQ 사이트 : http://faq.touchen.co.kr

   2) 고객만족센터 : 1644-4128

---

 

저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해당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의 사이트인가본데, 왼쪽의 '설치/삭제' 메뉴로 들어가 'Install (설치) - Windows 터치엔키 설치'를 클릭합니다.

 

▲ 그러면 위와같은 팝업창이 나오는데, 거기서 하단에 알림바에 나타난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그리고 나서 해피머니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클릭하면.. 이제 정상적으로 입력이 가능하게 됩니다.

 

 

제 생각에는 프로그램의 버전 문제 때문이 아닌가 싶은데 이쪽에는 문외한이라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어쨋든, 이제 해피머니 사이트에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었습니다. 혹시나 같은 문제로 고민하시는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