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T 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휴대폰 판매업체인 티월드다이렉트(http://www.tworlddirect.com/)라는 곳이있죠. 예전부터 번호이동의 혜택에 비해서, 기기변경은 워낙 혜택이 현저히 적었고, 단통법이다 뭐다 해서 소비자들을 단체로 호갱취급 하고있는 요즘.. 그래도 중저가 폰으로 기기변경하는데 있어서, 공시지원금외에 추가지원금까지 해주고, 요금제 제약없고, 발품팔일없어 편하고, 본사에서 하는것인만큼 믿음직하며, 비교적 깔끔한 일처리 때문에 이곳 티다(티월드다이렉트의 줄임말)에서 구매들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가끔씩 나오는 반짝 정책들을 타기에도 좋던데, 전 늘 구경만 하게 되네요.ㅜㅜ

 

제가 이곳 홍보할라고 하는건 아니구요.ㅎㅎ 어쨋든 저곳에서 폰을 구매하면 사은품을 고르는게 있죠. 기기나 요금제의 종류에 따라서 주는 액세사리도 다른것 같던데, 중저가폰/낮은요금제를 사용하다보니 액세사리도 중저가의 제품들이더라구요.

 

 

 

실제로 가격을 오픈마켓에서 검색을 해보면 약 몇천~2만원 전후가 되는거 같던데, 딱히 이거다 싶은건 없었고, 보조배터리로 선택할까도 싶었지만, 마음에 드는걸 직접사는게 낫겠다 싶어서 11번가 2만원 쿠폰을 선택했습니다.

 

개통 몇일뒤에 MMS로 2만원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이 가능한 쿠폰번호 2개가 옵니다.

 

11번가에 쿠폰을 등록해보니 설명한대로 유효기간은 1년 이었습니다. 오~

 

11번가에서 쿠폰신공을 발휘해서 쇼핑좀 해보신분들은 익히 아시겠습니다만... 쿠폰이 일반 '할인쿠폰'과 '플러스쿠폰'으로 나뉘어있죠.

 

그래서 2가지 쿠폰을 중복으로 적용시키면 할인폭이 꽤 커지기도 하는데요.

 

어쨋든 티월드다이렉트에서 준 11번가 쿠폰은 플러스쿠폰은 아니고 일반'상품쿠폰'에 속하는 쿠폰입니다.

(위 이미지는 티월드다이렉트쿠폰 10,000원에, 기존에 가지고 있던 배송비쿠폰 2,500원이 더해져서 12,500원으로 표시된것입니다.)

 

 

바로가기 쿠폰이 아니어서 해피머니와 중복으로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상품의 자체 추가할인과 같은 종류에 속해서 무용지물이 될때도 있습니다. 

 

예전같으면 그닥 메리트 없었겠지만, 11번가가 날이갈수록 쿠폰을 줄이고 그러는지라...  현 시점에서는 그래도 나름 괜찮은 선택이 될수도 있겠습니다. 자잘한 사은품을 선택할바에는 말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