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문회 보다가 뜬금없이 빵터진 웃음때문에, 저도 실소가 나왔는데요. 몇번을 돌려봐도 재밌더라구요.

 

웃음때문에 생긴 방송사고 몇개 모아봅니다.

 

 

▲ 그야말로 레전드죠. 나라의 경제를 얘기하는데 파리가 안경에 앉는 바람에 대형 방송사고가 터져버린...

꽤 오래전의 일인데, 저분 그후의 에피소드가 궁금하네요.

 

 

 

 

▲ 이건 라이브로 봤던건데, JTBC 양원보 기자가 나무자비조화불 때문에 갑자기 웃음이 터지죠. ㅎㅎ

이 이후로 정치부 회의에서 양원보 기자가 살짝 개그코드를 하면 또 웃음이 터질까 아슬아슬하더라구요.^^

 

 

 

▲ 처음엔 뭔가 했는데, 의자가 계속 내려가네요. 자연스럽게 대처하려고 하지만 역시 웃음이 터져서...

 

 

 

▲ 최순실 청문회에서 갑자기 빵 터진 박범계 의원..

 

 

▲ 나중에 사과도 하고 그랬네요.

 

 

 

▲ 요거는 홈쇼핑인데, 저 남자분 쇼호스트 정말 재밌네요.

 

 

 

 

▲ 빵꾸똥꾸 때문에 웃음이 터져버린 아나운서. 그 뉴스 이후에도 여 아나운서 역시 웃음을 참지 못하네요.

 

 

 

 

 

▲ 박근혜 탄핵 관련해서 BBC 에서 '부산대 로버트 켈리 교수'와 인터뷰 하는도중 아이들이 들어와서 방송사고가 난 영상인데요. 페이스북,유투브 등 조회수가 수천만을 넘었다던데 단숨에 스타가 되었네요. 각종 패러디 영상들도 많더라구요.

 

 

▲ NBA 올스타전 방송사고중 기침때문에 웃음이 나서 방송사고가 났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