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중고나라 카페를 자주 들어가서 검색해보곤 합니다. 중고제품을 구매할때, 혹은 판매할때 시세를 참고하려고요.

 

그런데, 일부 업자들이나 판매자들이 빨리 판매하려는 욕심에서인지 글을 도배하듯이 올리기도 하기 때문에, 검색해보는데 불편한 경험을 꽤 했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확장 프로그램중에서 이와같은 불편을 줄일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기에 설치후 사용해본 후기글 입니다.

 

 

 

 

 

▲ 위 이미지의 게시글로 설명하겠습니다. ( '그**8'님 죄송합니다. 급하게 예시를 들다보니... )

 

관심있는 cpu를 검색 하다보니 글쓴이 '그**8'님의 게시글이 여러개 있습니다. 위의 게시판에서는 올린 날짜가 다르므로... 아직 안팔렸는데, 게시글이 뒤로 밀려나서 며칠후에 한번 더 올린것 정도이지만...

 

가끔 어떤분들은 하루에 동일한 게시글을 주르륵 도배하듯 수십여개 올리는 분들도 더러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하는 글을 금방 찾아내기가 불편한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습니다.

 

 

이럴때 '구글 크롬 브라우져' 확장 프로그램중에서 아래와 같은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네이버 카페 필터링, 하이라이트 / 제작자 : aishelre

 

chrome.google.com/webstore/detail/%EB%84%A4%EC%9D%B4%EB%B2%84-%EC%B9%B4%ED%8E%98-%ED%95%84%ED%84%B0%EB%A7%81-%ED%95%98%EC%9D%B4%EB%9D%BC%EC%9D%B4%ED%8A%B8/dhiokelmbaindfbadlogacghbiahngha

 

 

설치후에....

 

 

 

▲ 아까전에 '그**8'님 글 모두를 보기싫다 그러면 게시글에 들어가서 '현재 글 작성자 필터링'을 해주시면 됩니다.

 

 

 

 

▲ 그러면, 위의 이미지와 같이 해당 작성자가 쓴글 모두가 게시판에서 사라져서 보이지 않게 됩니다.

 

 

 

▲ 필터링 했던 ID 를 다시 삭제하기도 쉽고, 전체적으로 프로그램 자체가 어렵지않고 직관적이어서 편리하고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