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 브로드밴드 See The Unseen 광고! 눈과 귀를 확 끌어당기더라구요.

 



 

 
마치 주문을 외우는듯한 멜로디의 cm송... 그리고 약간은 쌩뚱맞은 영상... 상당히 중독성이 있다.
처음에 자막이 안나왔을때(아마 그랬었지?)는 대체 뭔소리인가 싶어 자세히 듣어보려고 애썼었고...
자막이 나온후에는 광고를 보거나 듣게되면 같이 흥얼거리게 되는 수준까지 이르렀다.
마지막에 See The Unseen SK Broadband 은 꼭 같이 따라해야 맛이 나더만.. -_-;
SK브로드밴드.. 즉, 예전 하나로통신(하나로텔레콤)이 SK로 넘어가면서 새로운 브랜드명으로 나온거 뿐인데...
(혹은 뭐 그와 관련한 인터넷 + IPTV + 인터넷전화 등의 결합상품등을 포함하는...)
얼마전 하나로통신의 개인정보누출 어쩌고 하는 내용과
이게 구 하나로통신이라는 약간은 부정적 이미지는 싹 없어진거 같다.
역시 광고의 힘은 무섭구나... 꼭 세뇌를 당한거 같잖아.. 이거..

오늘 알게된 약간은 놀라운 사실은...
저 목소리의 주인공이 자우림의 김윤아가 아니라는 사실..!
오~ 그랬구나... 여태 김윤아인줄로만 알았는데... 무지 비슷하네.
목소리 주인공은 W&Whale 그룹의 보컬 웨일(본명 : 박은경, 85년생), 원곡 노래제목은 'R.P.G. Shine'..

TBWA에서 만들었구나..
광고에 대해서 개뿔 모르지만.. 여긴 뭔가 좀 색다르면서 기억에 많이 남는 광고가 많더라. 대단대단...


▼ 다른버전의 광고들

 



그 외 다른 영상들 (구버전의 익스플로러에서는 제대로 안보일수도 있습니다)

 

https://play.tvcf.co.kr/15914

 

https://play.tvcf.co.kr/19964

 

https://play.tvcf.co.kr/17786

이건 외국 광고 스타일 같네요. 

 

 

 

▼ [Music Video]  W&Whale  - R.P.G. Shine

 


▼ 극장용 버전

    출처 : http://blog.naver.com/307design/40055734343 
             위 블로그 주인 김제형님이 이 광고 일러스트를 담당하신 분이라고 하네요.

 

영상링크가 깨져 재생이 안되길래 삭제 했습니다.

 

 

 


 

▼ 2021-01-16 내용추가

 

 

동영상을 'Daum동영상'으로 올린게 있는데,

 


이게 보안문제 때문에 서비스 종료된 Adobe Flash Player 를 사용해서 그런지, Google Search Console 로부터 오류가 나오길래, Daum영상을 모두 삭제하고 Youtube 영상으로 교체했습니다.

똑같은 영상이 유튜브에 없는것도 있어서 링크로 대신했으며, 글 내용이 많이 변경이 되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