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페라 브라우저 10 정식버전이 나왔네요.

 

우선 기본스킨이 좀 세련(?)되어 진것같고...

▼ 그리고 유용하게 이용하던 스피드 다이얼의 갯수를 설정할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전 버전에서는 ini화일을 수정해서 했었는데...


▲ 오페라 UI는 크게 달라진건 없어 보이는데 그게 오페라만의 매력이 아닐까 하는...


▲ 툴바에서 탭부분을 아래로 늘리면(or 더블클릭) 썸네일탭으로 보여지네요. 오~


역시나 몇몇 사이트들에서는 레이아웃이 좀 틀어지는게 있긴한데...
이건 오페라 문제가 아니기도 하거니와, 까짓거 오페라 쓰는데 그정도는 애교지요. 뭐~ ㅎㅎ
오페라 터보 기능이 새로 추가됬나본데... 아직 유용하게 써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 그리고 기존버전에서 나타났던 한글입력문제는 보완이 됬다고 합니다.



오페라의 아이콘 모양이 그림자가 없는걸로 바뀐거 같은데...
어째 제 눈에는 전에께 더 나아보이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