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S - R2player

 

 첫화면에서 아날로그 감성이 돋보입니다. 이름은 '콩'이 아니군요. 

 2011-04-12 내용추가> 몇일전부터 R2가 계속 에러나는군요. '서버에 문제가 발생 했습니다.'라며...


 


MBC - mini 



mini는 시작할때 광고가 나와서--; (내용추가 : KBS R2, SBS 고릴라도 다 똑같은 방식으로 광고를 하네요)
그리고 종종 오류를 뿜어내네요. 뭐가 잘못된건지ㅜㅜ



SBS - Gorealra


오.. TV도 나오고 해서 가장 마음에 드네요.

어플 자체만으로는 고릴라가 가장 좋은듯 하지만.... 
자주 청취하게 되는건    mbc >> kbs >> sbs....

sbs 107.7은 일반 라디오로 잘 안잡혀서 못들었었는데... 오 +_+
그외에도 MBN 동영상 뉴스도 보고 그러네요. 근데 이건 주기적으로 살짝 끊길듯 말듯하는 경향이 있는듯..


----- 내용추가



YTN 





wifi로 동영상 재생 볼만하게 나오네요. 
마켓에서 평가보면 끊긴다고 하던데 아직은 그런거 크게 못느낌... 좀 더 써봐야 알듯.



MBN 



 

예전에는 동영상이 좀 끊겼는데... 지금은 또 괜찮네요. (AS받으러 센터에 가면 정상작동하듯ㅎㅎ)


ytn도 그렇고 mbn도 그렇고.. 동영상뉴스 틀어놓고 다른 작업은 안되네요.
라디오같이 음성만 듣는것도 괜찮을듯한데.. 홈화면으로 가기면 하면 무조건 꺼지는게 좀 아쉽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