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s office(엑셀,아웃룩등) 메뉴바에서...
메뉴를 클릭하면 한꺼번데 다 안보이고 아래쪽 화살표를 마우스로 가르켜야 풀메뉴가 보이는데...
이게 유용하게 쓰는 사람에겐 좋겠지만...
한번더 마우스가 가야하는걸 싫어하는 사람에겐 정말 귀찮은 기능이 아닐수 없다.

이 기능을 해제하려면...

'메뉴 >> 도구 >> 사용자 지정'  에서...

'항상 모든 메뉴 표시'를 체크 해주면 된다.


그러면 메뉴가 한번에 쭉 다 나온다.

근데, 이건 옵션에 들어가있어야 할 부분같은데... 사용자 지정에 있다니... 
 




관련글 - 최근에 열어본 목록 삭제하기 - MS word / 한글 HWP 문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