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에서 처음으로 수표가 왔습니다. 해외에서 온 수표는 처음이라 마냥 신기하네요.

08년 3월 티스토리 오픈후 ~ 09년 7월말까지의 구글 애드센스 수표 도착

간신히 100달러를 넘겨서 이번달에 받을수 있게 됬습니다.
에휴. 이것도 대체 몇개월이 걸린건지.. -_-;

그래도 처음 받아보는거라 신기하고 대견하고(?) 그러네요.
이 페이스대로면 다음번 수표는 내년 후반기에나 다시 받아볼수 있을듯~ㅜㅜ
아~ 받는방법을 웨스턴유니온인가 그걸로 변경해서 처음이자 마지막 수표가 되겠군요.


- 환전후기 -
주로 이용하는 KB은행에서 추심전 매입이 되냐고 물으니 주민번호 쳐보더니 일반고객이라 안된다고 합니다.
아마 주거래은행이거나 잔고가 좀 빵빵하면 해줄수도 있을듯한 묘한 뉘앙스~
KB를 주로 이용은 하나 사실 은행측에서 보면 그다지 실속있는 고객은 아닌지라...ㅜㅜ
추심후 매입이면 3주 정도 걸리는 시간도 시간이거니와 수수료가한 10~20달러 든다고 하니 배보다 배꼽이 더 큰격 -_-;
알았다며 그냥나올수 밖에 없었고...

기업은행으로 가서 문의하니...
별다른 조건(?) 없이 계좌있냐고 물어보고 추심전 매입으로 받아줌.
예전에 급여받는 은행이어서계좌가 있기는 있었지만

사실 거래내역도 몇건없고 현재는 잔고도 없고 게다가 휴면으로 들어가 있는지라...
태클걸리면 걸릴수도 있겠구나 싶어서 내심 살짝 우려했으나
구글수표를 처음 받아보시는지 '어떻게 받은신거예요?' 물음외에는 다행히 별말없으시네요.
출력해간 환율우대쿠폰도 적용해서 알뜰 환전 했습니다.
왠지 앞으로기업은행을 주거래은행으로 하고 싶어지네요.^^



환율우대쿠폰 알아보기- http://flypo.tistory.com/18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