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iren Browser 마이렌인지 미렌인지 하는 브라우져인데


▲ 지금껏 써본 돌핀,엑스코프,맥슨등의 브라우져 중에 가장 낫네요.
속도나 편의기능 모두 최고로 뛰어나다는건 아니구요~ 전반적인 만족도가 가장 좋다는 말입니다.


▲ 탭브라우징과, 전화면으로 가는 아이콘, 볼륨버튼으로 페이지 스크롤 등의 기능과
제스쳐 기능도 있어서 무척 편리합니다. 특히 앞/뒤 화면으로 넘어갈때 빨라서 좋습니다.
특이하게 명도조절모드도 보이네요. 쓸일은 없겠지만..^^

 


▲▼ 다양한 설정이나 옵션기능들입니다. 한글화는 조금 어색하다는 단점이 보이네요.



ps.
몇년전부터 느끼는거지만 중국산 SW들이 무서운 속도로 치고올라오네요.
오프라인의 제품같이 싸구려나 허접하다라는 인식과는 다르게 상당한 완성도고 갖추고 있구요.



2012-07-19  내용추가


제가 자세하게는 잘 몰라서 확답을 드릴수는 없는데요.

갤노트(ICS)를 wifi 끄고 자는 동안에 3G(=LTE) 데이터 용량이 몇메가씩 줄어들더라구요.
구글톡같은 백그라운드 어플의 동기화도 있을수 있을테고 하겠지만.. 왠지 느낌이 이상하더라구요.
그래서 대체 자는 사이에 뭐가 돌아가길래 몇MB씩 줄어들까? 싶어서...
트래픽 관련 어플을 깔아서 몇일 살펴봤는데요.
아마도 Miren이 주범인듯 싶었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듯....  수면시간인 대략 00~6시 정도 사이에 저렇게 야금야금 데이타가 소비되고 있었습니다.
일부러 배터리까지 교체한후 일부러 miren은 실행도 안시킨 상태였으며,
miren 옵션상에서 업그레이드도 역시 해제를 했었으며..
제가 설정에서 특별하게 뭘 잘못설정한것도 없는것 같았고,
뭘까 싶어 각종 설정을 몇번이나 자세히 살펴봤으나.. 그다지 특이사항은 없었거든요. 대체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좌/우로 화면 밀어서 앞/뒤로 이동하는 제스쳐 기능과, 심플한맛에 좋아서 마켓에도 없는걸 일부러 찾아서 쓰고 그랬는데
저걸 확인한후 바로 삭제해버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