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1월 29일 대략 오전 10시 40분 정도부터 인터넷이 간헐적으로 끊기고 접속이 안되더라구요.
윈도우 트레이의 네트워크 아이콘에는 오류가 난건지 느낌표가 떴었구요.
그래서 공유기도 재부팅하고, 랜선들이 잘 꼽혀있나 수차례 확인하고 그랬었는데~
트위터 및 커뮤니티 사이트들에 올라오는 글들을 보니 SK 인터넷이 현재 전체적으로 문제가 있나봅니다.

다 사람이 하는일이니 그럴수 있다치지만....
이럴때 SK브로드밴드 공식사이트등에 재빠르게 공지사항 팝업을 띄우고 언제까지 작업이 완료될꺼같다 라고 나와줬으면 하는데 홈페이지 가보니 그런건 없네요. -_-;

그래도 스마트폰(3G/LTE)이 있어서 이럴때 유용하네요. 예전 같으면 전화폭주로 받지도 않는 106 전화나 붙잡고 있었을텐데 말이죠.

 

 

▲ 사이트에 들어가려고 클릭하면 한참을 기다리게 하다가... 위와같이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라는 화면만 뜨네요.

 


 

▲ 다음/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도 올라오네요. 장애지역이 꽤나 광범위한듯...

현재 12:12분을 넘기고 있는데, 여전히 간헐적으로 접속자체가 안되기도 하고, 속도도 상당히 느리고 그러네요.


----

12:35분경  이제 문제없이 잘 되는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