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제 PC에서도 maxthon 브라우져를 사용하고 있는데 (classic 버전)
스마트폰용으로도 나와있네요. Maxthon for Android
역시 깔끔하니 사용하기에 괜찮네요. 캡쳐사진 나갑니다.



탭브라우징이 가능하고 위쪽 탭과 아래쪽 탭미리보기는 좌우로 스크롤이 됩니다.


링크를 길게 눌러 백그라운드에서 열였다가 한번에 쭉 보는것도 가능하고, 수직/수평 화면 잠금 기능도 유용합니다. 
브라우져를 많이 설치해보지는 않았지만 전체적인 인터페이스가 가장 제게 맞는듯 하네요.





2012-02-04 내용추가


현재 2.4.4 까지 업데이트가 되었는데~ add on 에서 제스쳐 기능을 설치해서 사용하니 정말 괜찮은데요.
제스쳐 때문에 miren썼는데 전반적인 속도가 좀 느렸고
Xscope썼을때는 속도는 빠른데 그외에 뭔가 좀 부족한감이 있고.. 제스쳐 안되고...
그랬던 느낌이었는데.... maxthon은 위 속도고 이정도면 뭐 나름 무난하고, 제스쳐나 전반적인 편의성도 좋군요.
당분간 이게 주 브라우져가 될듯...
다만, 풀브라우징때 탭을 기본 표시 해주는 옵션이 없다는게 현재 가장큰 단점이라면 단점.
테마는 Blue theme 사용중인데 테마중에 요게 가장 나은듯



2012-07-04 내용추가


위의 캡쳐 이미지와는 달리, 업그레이드가 꾸준히 되서 UI가 조금 많이 달라진것 같네요.
갤노트 ICS에서 2.6.9 버전을 사용중인데, 역시 여러가지 브라우져 중에서 전체적인 만족도가 저는 이게 제일 좋네요.




↓ 2012-12-10 내용추가


참고 포스트

너무나 실망스러운 Maxthon 업데이트 (Android APP) - http://motivation.tistory.com/63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