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 7 에서도 익스플로러 10을 사용할수 있게 되었길래 설치해봤습니다.
IE 10 은 Windows 8 에서의 기본버전이라 많이 써봤는데...  아주 간혹 가다 호환성문제가 있는 사이트들도 있지만
제가 자주가는 사이트 들에서는 아직까지 크게 문제 되지않는 수준인것 같아서 윈7에 익스10을 설치를 했습니다.



예상대로 IE 8에 비해 만족스런 속도를 내주었으나, 결국 삭제하게된 원인은 리스트박스의 화살표가 잘 나오지 않는것!

익스 8 익스 10

콤보박스, 혹은 리스트박스에서 위와같이 역삼각형 화살표가 깨져서 네모로 나옵니다.

 

스크롤바 화살표 체크박스 버튼

 

이뿐 아니라, 스크롤바 양끝의 화살표 버튼도, 체크박스의 체크되는 모양도 틀어져서 보였구요.


익스10 의 버그나 오류였으면 금방 패치가 되었을텐데
제 컴에 깔린 프로그램과의 충돌인지, 검색해봐도 참고 자료들이 없어서 원인과 해결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간혹, 윈도우 xp에서 최소화/최대화/닫기 버튼이 숫자로 나오는등의 해결책은 있었지만....
이것과 같은 증상은 안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이것 때문에 익스8로 복귀.... 뭐가 문제인걸까요? ㅜㅜ



↓ 2013-05-06  내용추가


포맷후 클린한상태에서 윈도우 7 얼티밋에 IE 10만 설치해봤는데... 위의 증상들 없이 아주 정상적으로 나오네요.
그럼 뭔가 다른 프로그램이 설치되면서 엉킨다는건데...



↓ 2013-05-07  내용추가


 

댓글로 '제렉스'님께서 해결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http://blog.naver.com/rojaeyun/186801198)


 

정상(?)인 seguisym.ttf 폰트 파일을 'C:\Windows\Fonts' 에 덮어씌우면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