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AVAST 8.0 을 사용중인데 가끔가다 아래와 같이

'avast! 소프트웨어 업데이터'가 트레이에 떴습니다.
뭘까 싶어 세부정보 보기를 눌러보니...


현재 내가 설치한 프로그램의 버전을 체크해서 업데이트 하라고 알려주는거 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간헐적으로 뜨는 이 창이 영 거슬려서 삭제하려고 하는데... 
프로그램안에서는 딱히 방법이 안보여서 알아보니..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변경을 클릭한다음...



'소프트웨어 업데이터'를 체크 해제하고 계속 진행시키면...



AVAST에서 그 부분만 삭제가 되고, 앞으로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라는 창이 안뜨게 됩니다.

-------


혹시나, 애초에 AVAST 프로그램을 설치할때부터 저 항목을 제외하고 설치하려고 했으나...
해보니 그렇게는 안되네요. 그 항목만 체크해제가 되질 않더라구요. ㅜㅜ

불필요하다 생각하시는 분들께서는...
설치시에... '빠른설치' 말고... '사용자설치'로 들어간다음..
왼쪽 사이드바에서 '사용자' 탭을 선택한후 '소프트웨어 업데이터'를 체크해제하고 설치를 하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