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존에 avast 4 Free버전에서 avast 5 Free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함.



- 위와 같이 작업관리자의 파일명이 avast~ 라고 딱 나옴...
   이전에 ash~어쩌구는... Alwil Software의  뭐라는거 같은데.. 기업명보다는 프로그램명이 딱 나오니 좋음.

- 트레이에 아이콘이 두개에서 한개로 줌.. 아이콘은 색상하며 왠지 oo디스크 같은 필이 좀 나는것 같음.--;


이런게 중요한게 아니고.. 백신성능이 얼마나 나야졌느냐...가 중요하겠지만...
그것까지 헤아릴정도의 수준은 아닌터라..  업그레이드 했으니 뭐라도 좀 더 좋아졌겠지~ 하며 쓰고 있습니다.ㅎㅎ

전체적인 인터페이스는 눈에 띄게 나아졌다는 느낌이 듭니다. 전 이것만으로도 만족.ㅎㅎ

다만, 4에 비해서 5는. 윈도우를 부팅하고 계정으로 로그인한 다음에 스탠바이(?) 하기까지 좀더 시간이 걸리는거 같네요.
아무래도 좀더 무거워진것 같기는 하지만..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며...
개인적인 체감으로는... 다른 무료백신들보다는 그래도 좀 가벼운편이지 싶습니다.


예전에는 위와같이 디자인을 전혀 무시한듯한(?) 파란/노란색의 경고창이 하단에 떴었는데...

이제는 오른쪽하단에서 좀 그럴싸하게 알림 팝업창이 올라옵니다. ㅎㅎ


캡쳐화면 몇개 올리며 포스팅을 급 마무리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