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마전까지 신한카드를 사용하면서 '신한 SOL Pay' 앱을 사용중이고, 꾸준하게 이런저런 서비스를 이용했었는데...

 

 

 

며칠전

 

서비스가 해지 되었습니다(CODE : 1602) 라고 뜨면서 앱에 로그인이나 진입이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캐시도 지워보고 재부팅도 해보고 했는데, 역시나...

 

하필 지난달까지 사용했던 '네이버페이 신한카드'가 사용기한이 만료가 되었기에, 어? 신한카드가 없으면 앱 자체도 이제 못쓰는건가? 싶었거든요.

 

에라 모르겠다 싶은 심정으로, 앱을 삭제한후에 다시 설치하니 그제서야 이상없이 잘 되더라구요.

본인인증이나 여러 과정을 거처야 하는게 불편하긴 했지만요.

꼭 재설치를 해야 해결이 되는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고객센터에 통화를 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전월실적없이 결제금액의 1%가 네이버pay로 쌓여서 좋았는데, 이제 어디를 봐도 이만한 혜택의 체크카드가 없네요.

만료되기 전월부터 재발급 받으라고 전화도 많이 주더라구요. 

 

02-1544-7000

02-2037-4511

02-6007-9073

02-6714-8406

02-6714-8419

 

낯선번호가 뜨면 전화를 안받을까봐 그런건지..  T전화에 저렇게 '신한 체크카드 유효기간이 곧 만료됩니다. 재발급 방법을 안내드려요' 라는 팝업에 뜨면서 전화가 오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