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XTILL VESTA Optical Gaming Mouse 개봉기 및 간략후기를 적어봅니다.

 

 ▲ 사진상태는 영 안좋네요. 양해 바랍니다^^

 

 ▲ 포장상태는 스콜피온즈 X-Luca 방식과 유사합니다. 제조사인지 유통사인지 모르겠지만 '컴웨이'라는 같은곳인거 같구요.

 

 

  ▲ 앞/뒤키 중의 '뒤'키엔 돌기가 있어서 쉽게 구분이 됩니다. 그런데, '뒤'키는 건드릴때마다 틱틱 소리가 나네요.

 

 

 ▲ 찍찍이가 있어서 묶을때는 좋은데, 그냥 아주 빼려고 하니 USB단자 잭에 딱 걸려서 안빠지더군요.

 

 

 ▲ 무게추가 있어서 무게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다소 고가의 마우스에서나 보던건데... 오~

 

 ▲ 기본에 사용중인 X-LUCA Sleek Gaming Mouse 와의 비교입니다.

 

 

  ▲ LED불 들어온 모습이구요.

 

 

 

 

 

 

 

 

▲ 마우스 설정 프로그램에서 여러가기 설정을 할수 있습니다. 각종버튼 설정, DPI변경, LED색상변경, LED on/off, 스크롤속도, 더블클릭속도 등....

 

 

몇일 사용해본 결과....

 

장점 - 무광표면이라던지,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프로그램을 이용한 디테일한 설정, LED끌수 있는점 등의 장점이 눈에 띄고....

 

단점 - 손 모양이 사람마다 제각각 다르니 그립감이란것도 참 주관적이고 각양각색으로 나올수 밖에 없는데...

전 왼쪽버튼과 오른쪽버튼을 검지와 중지로 잡는데, 버튼 디자인의 특성상 검지와 중지 간격이 상당히 벌어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휠돌릴때 DPI변경버튼이 손에 닿으면서 탁탁 소리를 낸다(버튼자체가 약간 흔들림이 있는 버튼이다보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