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금을 과도하게 지급하다가 통신3사가 돌아가면서 영업정지를 당했죠. SKT는 4월 5일부터 5월 19일까지인가로 알고있구요. 신규가입자를 못받는 대신 기존가입자들의 이탈을 방지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방법들이 동원되고 있습니다.

이미지출처 : http://blog.sktworld.co.kr/4660

올해가 SKT 30주년이라는데 이와 연계해서 SKT 가입자들이 SKT대리점에 가서 이벤트 응모만 하게되면..
이벤트 링크 - http://skt-lte.co.kr

'매일 1명 = 30년 무료통화권 / 매일 3명 = 1년 무료통화권 / 매일 10명 = 1개월 무료통화권' 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유료 부가서비스나 단말기 할부금을 포함하는 모든 휴대폰 요금이 아니라... 기본료(월정액)와 통화료(음성/Data)로 한정되긴 하지만.. 그래도 대충 계산해도 (월3만원*12개월*30년) 약 1천만원 가까이 되는 금액이 나오니 적지 않은 금액이죠. 아니 대박이라고 해야겠네요.


15일부터 매일 오후 3:30분에 당첨자가 발표되고 있습니다. 이미지 왼쪽/오른쪽의 < > 누르면 다른날짜들이 보이구요.
하루에 약 3만명 가까이 응모하고 있는데 앞으로 이벤트가 많이 알려지면 그 수는 계속적으로 늘어나겠죠. 먼저 응모하면 마지막날까지 자동 누적응모 되므로 이왕 이벤트에 응모하실거라면 서둘러서 하는게 좋겠습니다.

SKT의 이번 마케팅은 참 머리를 잘썼다라고 생각이 되네요. 응모자들은 혹시나 당첨될까 하는 기대감으로 번호이동을 못하게 묶어둘수 있으니까요. 몇명에게 무료로 해주는 통신요금도 사실 원가는 그리 크지 않을테구요.

그리고 또하나 파격적인 마케팅은 T멤버쉽 포인트의 사용처를 늘리고 할인율을 상당히 큰폭으로 제공하는데 있습니다. 평소에 미스터피자, VIPS, 서울랜드, TGIF, CU등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시라면 눈이 번쩍뜨일 할인율이네요. (물론, 이것도 날짜 제한이 있으니 꼭 참고하셔야 하겠지요)

멤버십 포인트는 얼마전에 Gold/VIP는 무제한으로 풀었고, T가족혜택(http://motivation.tistory.com/779)으로 추가적으로 VIP회원이 될수도 있으니 가족중에 SKT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SKT멤버쉽 포인트를 잘 확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불필요한 소비를 하면 안되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