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샤오미 4세대 보조배터리(PLM09ZM)의 실리콘 케이스를 구매하려다가, 케이블 때문에 파우치 형태가 나을거 같아서 요이치 슬림 멀티 파우치를 구매해봤습니다.

 

결론은 실패! 파우치 세로 사이즈가 약간 작네요.

 

 

 

▲ 제발 불법 조장하는 저런 다운로드 쿠폰은 좀 뿌리지 말았으면 좋겠네요.

 

 

 

▲ 보통 이런 파우치의 경우 지퍼가 한개만 있는경우가 많은데,

두개가 있어서 원하는 부분을 조금만 열수도 있어서 좋네요.

별거 아닌거지만, 이런 디테일 하나가 사용하다보면 큰 차이로 느껴지죠.

 

개인적으로는 지퍼고리가 철 대신에 끈이나 고무 방식으로 처리 되어있어서

다른곳에 흠집이 덜가게 했으면 더 좋았을듯...

 

▲ 왼쪽에 2개, 오른쪽에 1개의 포켓이 있습니다.

 

역시나 이런 파우치의 경우 한쪽에 파우치1개, 다른쪽은 고무밴드 형식으로 되어있는게 일반적인데,

공정이 조금더 들어간듯...

 

파우치의 사이즈는 100 x 160 x 34 입니다.

파우치의 두께는 두꺼운편이 아니어서 좋기는 하지만,

보조배터리+케이블 정도는 되겠지만, 추가로 충전기 까지는 좀 어려워 보이네요.

 

▲ 샤오미 보조배터리 4세대를 끼워봤는데, 약간 모잘라서 안들어가네요.

보조배터리 사이즈는 147 x 71.2 x 14.2 입니다.

 

 

▲ 몇mm만 더 컷어도...ㅜㅜ

 

 

 

▲ 아...ㅜㅜ

 

 

 

 

▲ 그리하여 실리콘 케이스를 또 구매하게 됩니다.

 

 

▲ 딱 맞는 사이즈의 고무재질이라 끼우는데 적잖이 힘이 들어가네요.

 

 

▲ 케이블 넣는 부분이 있어서 유용하기는 하지만,

늘어날까 싶어 그다지 잘 쓰게 되지는 않을듯...

 

 

댓글